우선네

로얄 헤이즐넛향 인스턴트 커피 [후기] 본문

추천생활

로얄 헤이즐넛향 인스턴트 커피 [후기]

wooseon 2022. 9. 27. 11:15

사이트 이미지

원래 다른 제품을 먹고 있던 나에게 아내가 추천하여 한번 먹어봤는데 이거 진짜 맛있다~   헤이즐넛을 즐겨 먹지 않는 사람한테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

 

비닐팩에 포장되어 있고 중량은 227g.   팩 사이즈는 대략 가로 14~15cm, 세로 24~25cm정도 될거같다.

하루 종일 옆에 달고 사는 것만 아니라면 한 봉지만 사도 꽤 오래 먹을듯하다ㅎㅎ

 

<<< 로얄 헤이즐넛향 커피 구경 하기 >>>

 

 

유통기한은 이렇게 표시되어 있다.   사진과 같이 꽤 길기 때문에 오래도록 두고 먹을 수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향이 일품이고 헤이즐넛을 평소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마 이 커피에 정착을 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연하게 먹어도 향이 은은하게 살아있어서 좋았고 진하면 진한 대로 달콤한 향이 코를 찔러서 좋았다.

분쇄되어 있는 가루는 입자가 고운 편이라 끓인 물만 부어줘도 금방 녹는다.

커피를 좋아하고 일할 때 거의 달고 사는 나에겐 더없이 좋은 제품이었다.

 

낱개 포장이  안되어 있는 게 조금 불편하고 위생 부분에서 신경 쓰이긴 하지만 낱개포장되면 분명 가격이 올라갈터이니 단점이라곤 하긴 머하다.    그냥 밀폐용기에 잘 보관해두고 마셔야겠다.

그리고 여름철엔 냉커피로 타 먹어도 맛이 일품이었다.  뜨거운 커피랑은 또 다른 향과 맛을 선사받는 기분.

냉커피는 약간 진하게 타는 걸 추천하고 싶다.

 

달콤함과 고소함이 어우러져 있는 향이니 고소함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더더욱 강추였고 달달한 걸 좋아하는 사람은 설탕 한 스푼 추가해도 나쁘지 않을듯했다.   

 

<<< 로얄 헤이즐넛향 커피 구경 하기 >>>

 

로얄 헤이즐넛향 인스턴트 커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